Bruno Major

web_adj“행복하고, 정취가 넘치고, 낭만적이고, 마음의 모든 문제에 대한 완벽한 치료법 — 이는 모두  Bruno Major의 음악을 묘사하는 몇 가지 방법일 뿐이다.”   –    Billboard

Major의 보컬 레인지는 인상적이었고, 현대적이면서도 클래식하고, 친근하면서도 독특한 음악 구성을 선보였다.”
– Riff Magazine

“Major의 노래는 스트레스를 풀어주며, 고유의 편안한 색감으로 모든 긴장감과 걱정을 풀어줍니다.”  – SCRATCH! Bruno Major의 싱글 “Easily”에 대하여

아름답게 간단하지만 뚜렷한 영향을 미친다  “Wouldn’t Mean A Thing“은 Bruno의 재능을 화려하게 소개한다.” –Charm Factory

행복하고, 정취가 넘치고, 낭만적이고, 마음의 모든 문제에 대한 완벽한 치료법 — 이는 모두  Bruno Major(브루노 메이저)의 음악을 묘사하는 몇 가지 방법일 뿐입니다. Major의 음악은 R & B와 얼터너티브 사운드, 강하고 뚜렷한 보컬을 지녔다. 그리고 싱글 “Just the Same”에서 들을 수 있는 것처럼 “Leave me for dead/ Love your way back home/ And I’d still be smiling/ Like a madman in the rain/ And I would love you just the same” 감성적인 가사 또한 Major 특유의 사운드다. Major는 많은 사람들에게 비교적 신선한 인물이지만 그는 3 월에 Sam Smith와의 첫 번째 투어를 최근 마무리하면서 자신의 흔적을 음악세계에 남기기로 결심했다.

지금 29살인 브루노는 런던 북부에서 자랐다. 그리고 15살, 16살 무렵에 기타를 처음 치면서 음악에 대한 관심을 가져 지금까지 계속 음악 활동을 이어왔다. “음, 나는 음악 빼고는 잘 할 수 있는게 없어 음악을 하는건 나한테 최고의 선택이였다,” 그는 농담하면서 말했다. Sam Smith의 UK 투어 일정을 같이 하기 전, Major는 자신의 데뷔 앨범에 수록된 곡 “A Song For Every Moon”을 공연하면서 첫 미국 헤드 라인 투어를 마무리했다.

[‘브루노 메이저’ Bruno Major 내한 공연]
오프닝 아티스트 안내 이요한 (OFA)

{공연일시 2018년10월 11일 8PM
{공연장소: 홍대 롤링 홀
{공동주최 : Merit & Wave
{예매 TICKETS] : 티켓예매 시작 8월 15일 12PM
얼리버드(100매 제한) 50,000₩ (SOLD OUT)/ 일반 예매 58,000₩ / 현장 구매 65,000₩

입금 계좌 : 하나은행(KEB) 133-910432-36007
예금주: 메리트앤웨이브 션메일론 /MAYLONESEA
입금 후, 다음 항목과 함께 scstickets@gmail.com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1. 구매자 성함(입금자명과 함께)
  2. 티켓 구매수
  3. 연락 번호
  4. 공연명 (ex. 브루노 메이저)

공연 스케줄과 세부 규정은 10월 4일까지 이곳과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차례로 업로드 됩니다.

8월 23일까지 90% 환불
10월 4일까지 80% 환불
10월 10일까지 70% 환불
10월 10일 이후 환불 불가

*얼리버드 예매자 입장 이후 일반 예매자, 현장 구매자의 입장이 이뤄집니다. (티켓 교환순으로 입장)
*얼리버드 티켓은 1인 당 4매까지 구매 가능합니다.
*스탠딩 관람입니다.
*SCS 메일링 리스트에 가입하시면 공연 관련 정보를 보다 빠르게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