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TST

Stranger-Things-Seoul

당신을 기묘한 이야기의 뒤집힌 세계(The Upside Down)에 초대한다. 최근 팝컬쳐에서 가장 문제적 작품으로 여겨지는 드라마 기묘한 이야기의 사운드트랙 공연이 당신을 찾아간다.

80년대의 향수와 독특하고 놀라운 스토리로 전세계인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2016년 최고의 히트작 기묘한 이야기(Stranger Things)의 사운드트랙의 히로인, 딕슨과 스테인이 당신을 인디애나주의 호킨스로 당신을 부른다.. 장 미셸 자르와 존 카펜터와 닮은 그들의 사운드는 주인공 일레븐과 그 친구들의 모험을 한층 더 실감나게 만들고 있다. 이번 공연을 위해 딕슨과 스테인은 시즌1의 사운드트랙뿐만이 아닌 올해 공개된 시즌2의 사운드트랙 역시 선보일 예정이다. 그들의 사운드와 어울리는 네온라이트 쇼 역시 함께한다.

오스틴 출신 밴드 S U R V I V E 에서 활동하는 딕슨과 스테인은 두번의 그래미 노미네이션과 에미상으로 세계를 휩쓸고 현재는 내년에 공개될 기묘한 이야기 시즌3의 음악작업에 힘쓰고 있다.

그들은 단순히 음악만 연주하지 않고 독특한 무대디자인과 조명으로 라이브 공연의 퀄리티를 한 층 올릴 예정이다.

에미상을 제패하고 그래미에 노미네이트 된 카일 딕슨 (Kyle Dixon)과 마이클 스테인(Michael Stein)이 한국을 찾는다. 텍사스 오스틴 출신의 밴드  S U R V I V E 출신의 그들은 2016년 커다란 반향을 이끌어낸 넷플릭스의 시리즈 “기묘한 이야기(Stranger Things)”의 80년대 특유의 노스탤직한 사운드를 만들어냈다. 그들의 몽환적으로 신비로운 사운드는 존 카펜터와 스티븐 스필버그와 같은 거장들의 호러/판타지 장르영화에 대한 헌정과 같다. 기묘한 이야기의 감독인 더퍼 형제는 고전적인 신스사운드를 현대적으로 풀어낸 그들의 음악에 감명받았고 그 결과 그 해의 가장 신선한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이 탄생할 수 있었다. 에미 어워드의 올해의 메인 타이틀 곡 상을 받고 그래미 어워드의 최고의 사운드트랙 부문과 ASCAP 컴포저스 초이스 어워드에 올해의 TV작곡가 부문에 이름을 올렸으며 월드 사운드트랙 어워드에서도 올해의 TV작곡가 부문에 노미가 되었다. 내년 여름, 시즌3로 돌아오는 기묘한 이야기는 다시 한 번 신선한 사운드트랙으로 모두를 놀라게 할 준비가 되어있다.

딕슨과 스테인은 텍사스 출신으로 기묘한 이야기의 구축점이 되는 미국의 80년대 삶을 온전히 이해하고 영감의 원천으로 쓰고 있다. 십대시절 만난 그들은 아날로그적이면서도 일렉트로닉한 그들의 유년시절과 닮은 음악들을 하고 있다. 그들의 밴드 S U R V I V E 역시 유명세를 얻어 미국과 유럽을 투어한 전적이 있다. 가장 최근의 앨범으로는그들의 두번째 스튜디오 앨범인  “RR7349”가 있다.

딕슨은 “모든 신스 사운드에는 마력이 있다”라고 말했다. 스테인은  “구상하고 있는 사운드를 표현해 낼 수 있는 좋은 수단이입니다. 이것저것 시도해 보다가 당신에게 영감을 무언가를 발견하게 될 수도 있구요. 영감의 원천이 여기저기 옮겨가는 상호적인 과정이 좋아요. 저희의 자양분과 같죠.”라고 덧붙였다.

[The Music of Stranger Things LIVE 내한 공연]

{공연일시 2019년5월 11일 8PM
{공연장소: 예스24 라이브홀
{공동주최 : Merit & Wave, Factotum Productions
티켓 구매는 이곳에서 : https://krw.factotum-productions.com/event/the-music-of-stranger-things/
얼리버드(200매 제한) 77,000₩ / 일반 예매 88,000₩ / 현장 구매 99,000₩

공연장 관람 규칙

  • 공연 스태프와 다른 관람자들에게 배려와 존중의 태도를 부탁드립니다.
  • 현금 영수증 발급을 원하시면 매표소에 말씀해 주세요.
  • 공연장 휠체어 출입이 가능합니다. 공연 전에 미리 알려주세요.
  • 그 외의 공연 안내와 규칙, 타임테이블에 대한 사항은 공연 전 이곳에 업데이트 됩니다.

2월 1일까지 90% 환불
4월 1일까지 80% 환불
5월 1일까지 70% 환불
5월 9일 이후 환불 불가
입장순서는 관람객의 안전을 위해 대기 번호순으로 이뤄집니다

SHOW RULES

  • Respect/ Tolerance to staff and other guests please.
  • Cash receipt available.
  • Show is wheelchair accessible, please alert us before event of your needs.
  • Other show policies and news will be updated here along with timetable before sh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