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hys Lewis

Rhys_Web

리스 루이스는 떠오르는 신예 싱어송라이터이다. 13살 때 부터 기타를 시작한 런던출신의 그는 항상 음악에 열정을 가지고 있었지만 그의 형의 밴드에 합류하기 전까지는 노래를 해 본 적이 없었다고 한다. 그들은 “Rhys Lewis and The Relics”라는 밴드명으로 공연을 해왔다. 리스 루이스는 현재 Decca Records에서 발매한 그의 첫 싱글 “Waking Up Without You”로 솔로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리스 루이스는 빌 위더스, 에릭 클랩튼, 레드 제플린에게서 영향을 받은 보컬을 바탕으로 감성을 건드리는 메세지를 담아 노래한다. 그의 EP, Bad Timing에서는 그의 날 것 그대로의 감정을 마주할 수 있다. 리스 루이스의 라이브 실력은 그의 음악에 담긴 영혼의 파장을 극대화하여 관객들에게는 또 다른 차원의 음악적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리스 루이스 내한공연]

{공연일시 : 2019년 8월 10일 8pm
{공연장소 : 에반스라운지
{주최 : Merit & Wave
{예매 : 얼리버드 예매 (7월 1일 7pm 예매시작, 50매 제한) 55,000₩ / 일반 예매 60,000₩ / 현장 구매 68,000₩

입금 계좌 : 하나은행 (KEB Hana Bank) 133-910432-36007
예금주 : 메리트앤웨이브 션메일론

입금 후, 다음 항목과 함께 scstickets@gmail.com으로 메일을 보내주세요.

  1. 구매자 성함(입금자명과 함께)
  2. 티켓 구매수
  3. 연락 번호
  4. 공연명

공연 스케줄과 세부 규정은 8월 1일까지 이곳과 페이스북에 차례로 업로드 됩니다.

 

*얼리버드 예매자 선착순 입장 이후 일반 예매자, 현장 구매자의 입장이 이뤄집니다.
*얼리버드 티켓은 1인 당 4매까지 구매 가능합니다.
*SCS의 메일을 구독하시고 티켓 구매의 기회를 먼저 받아보세요!